실제 경험담을 적용한 금융정보

실력,외모 모두갖춘 EBS 미녀 스타강사 [철파엠 역사강사 이다지, 영어강사 레이나 ]

핫 스타~!
실력,외모 모두갖춘 EBS 미녀 스타강사 [역사 이다지, 영어 레이나 ]

"스타강사, 역사 미녀강사" EBS 역사강사 이다지

대학교에서 역사전공
졸업하면서 금융회사 입사.
회사에서 안정된 생활을 하다가 어느순간 누군가를 가르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됨.
1년 고민 끝에 승진을 앞두고 회사를 관뒀습니다.

큰맘먹고 나왔는데,교원모집 하는 곳이 없어서 알아보던중 자율형 사립 고등학교를 들어가 역사를 가르치게되었습니다.

이다지는 인천하늘고등학교에서 교사로 재직 중이던 2013년 EBS 강사로 활동을 시작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와 호흡을 맞추며 시선을 끌었고 심지어 2016년 10월에는 본격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SBS '런닝맨'에 출연해 멤버들이 '말모이 원고'를 손에 넣기까지 역사적 배경을 설명해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다지는 26일 오전 SBS 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사연을 공유했다.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산 이다지는 이날 오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이다지는 "제자 중에 아이돌이 있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실제 제자 중에는 아이돌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방송을 통해 아이돌에게 역사를 가르쳐 본 적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지가 가르쳤던 아이돌은 전소미, 다이아 정채연, 헬로비너스 나라 등이라고. 이에 DJ 김영철은 "남자 아이돌은 없냐"고 물었고 이다지는 "남자분은 조세호 씨"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태희 닮은 영어 선생님’ EBS 영어강사 레이나

요즘 레이나는 걸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어 1위를 차지했고 SBS ‘스타킹’ 등 각종 방송에서 섭외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팝음악을 통해 영어를 강의하는 ‘레이나의 팝스 잉글리시’를 펴냈고, 지금은 ‘All about speaking’이라는 제목의 영어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온갖 내용을 빡빡하게 넣은 백과사전 같은 것이 아니라 딱 필요한 회화만 압축했어요. 외국에서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상황에서 쓸 수 있는 회화 패턴을 정리했죠”라고 소개했다. “요즘 세대에 맞는 에듀테인먼트를 하고 싶어요”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