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경험담을 적용한 금융정보

[치어리더 3대장] 금빛단발 치어리더계의 여신 치어리더 3대장 서현숙

핫 스타~!
금빛단발 여신 신흥치어리더 3대장 서현숙

치어리더 서현숙은 1994년 4월 22일생으로 야구는 두산, 축구는 서울 FC, 농구는 고양 오리온스, 배구는 GS칼텍스 등의 팀에서 치어리더 활동을 하시고 있고, 데뷔는 2015년이라고 하는군요. 특유의 금발 머리로 인기몰이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재석과 함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CF도 같이 찍으신 적이 있다고 하네요. 일단 안지현, 이나경에 이은 막내 서현숙 이렇게 치어리더 신흥 3대장이라고 기사들에 나오네요.

데뷔 3년차로 서현숙이 담당하고 있는 종목과 구단은 무려 4곳이나 됩니다. 잠실구장을 찾는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준 프로야구 두산베이스 치어리더, 프로축구 FC서울과여자프로농구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배구 GS 칼텍스 등 4개의 종목과 4개의구단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경기장에서 아이돌 같은 외모보다 서현숙을더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뛰어난 춤실력입니다. 이미 여러차례 경기장에서 남다른댄스 실력을 선보여 왔는데, 바로 오랜전부터 배워온 댄스스포츠가 밑바탕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넘사벽 치어리딩의 보여주고 있는 서현숙의 일상 또한밝고 귀엽고, 청량감 넘칩니다. SNS에 '저는 흡연도 안하고, 술도 못마셔용, 한잔 먹으면 기절이란 말이에요. 클럽도 안 좋아해서 앙강용' 라는 글을 남겼는데 사생활 또한무결점인 듯 합니다. 팬들이 서현숙에게 열광하는 이유를 알고도 남을 거 같습니다.때문에 서현숙이 선보인 섹시미에 기대가 어마무시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