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경험담을 적용한 금융정보

8등신 몸매깡패 한화이글스 청순+섹시 치어리더 "김연정"

핫 스타~!
8등신 몸매깡패 한화이글스 청순+섹시 치어리더 "김연정"

이름: 김연정
신체: 172cm, 48kg
소속: 한화 이글스(치어리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치어리더)
출생 : 1990년 11월 23일, 대한민국
학력: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직업 : 치어리더 팀장, 투썸제이 대표
데뷔 : 2007년 울산 모비스 피버스 치어리더 
경력: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응원단 치어리더
한화 이글스 응원단 치어리더
부산 KT 소닉붐 응원단 치어리더
김연정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90_allie

프로필 상 키 172cm에 몸무게 48kg을 자랑하는 그는 남다른 각선미와 8등신 몸매를 과시합니다.김연정은 치어리더 박기량, 이수진과 함께 '야구장 3대 여신'이라고 불리는 등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정은 171cm, 49kg의 완벽한 몸매와 뛰어난 치어리딩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동안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창원LG세이커스,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등 주로 야구와 농구장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해왔습니다. 

김연정(1990년 11월 23일)은 대한민국의 치어리더입니다.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로 활동했습니다. 2013년 시즌부터 2016년까지 NC 다이노스 치어리더로 활동하였으며, 2017년부터는 다시 한화 이글스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 12년차인 치어리더 김연정은 SNS를
통해 종종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요. 경기장에서는 볼수없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실수 있답니다. 그리고 잡지 커버모델로도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맥심커버모델로 활동하면 큰 인상을 남겼었습니다.

대한민국 치어리더 열풍을 만들어낸 스타 치어리더 김연정이 남성지 맥심 3월호 화보를 통해 2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2년 전인 지난 2017년, 맥심 3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는 김연정은 맥심을 찾아 마치 오랜만에 만난 가족처럼 편안하게 촬영에 임했다고합니다.

화보를 진행한 정도윤 에디터는 "지난 촬영의 콘셉트가 상큼하고 명랑한 '치어리더'라면, 이번 화보는 성숙하고 섹시한 여자 김연정을 담았다"라고 말했습니다.